오목교역 맛집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목교역 맛집에 대해 몇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목동에서 오래살았는데, 오목교역 근처에 맛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지금은 이사가서 자주못가지만..

권유랑 오목교 맛집투어하러 고고고~~



# 7% 칠백식당  


저는 개인적으로 이식당을 정말 좋아하는데 육질이 정말 고퀄이에요. 가격을 보면 어떻게 저런가격이 나오지 싶을정도로 가격대비 좋은 품질이에요. 서울에 5대 고깃집중에 하나인 칠백식당이라고 불릴만큼 정말 맛있어요. 반찬도 깔끔하게 푸짐하게 잘 나와요. 밥이 곤드레밥으로 나온다는점이 저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칠백식당은 초저녁부터 이미 만석이라 일찍오셔야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실수 있어요. 




마블링 오지구요~ (출처-철구)



가격도 아주착해요

한우 육사시미 (200g) - 25000원

한우모둠 (150g) - 26000원

곤드레밥 - 2000원

된장찌개 - 2000원

짱아찌 국수 - 5000원



#주유별장


그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주유별장입니다. 테이스티로드에서도 소개된 집이에요. 그만큼 믿을만한 집이겠죠? 

위치는 목동 현대 41타워 2층에 있고 오목교역이랑은 5분안밖으로 걸려요. 주유별장은 한식 퓨전 한식집인데 음식들이 정말 독창성 있어요. 조금 특이하긴 하지만 한국인이라면 모두 입맛에 맞을만한 맛이에요. 깔끔하게 나오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아주 좋은 점은 술도 파는데 다양한 칵테일 소주와 이 집의 별미인 막걸리 슬러시도 팔고 있어요.




먹물에 빠진 골뱅이



불고기 튀김


분위기도 아주 좋아서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오면 아주 따봉이에요.

요즘 음식점들이 다 비슷비슷해서 이런 색다른 메뉴를 찾는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이색적인 음식 드셔보고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일미락


목동 사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알고 있는 일미락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골목 구석구석까지 들어가야지만 찾을 수 있는데 워낙 유명해서 사람들로 언제나 꽉 차있어요. 저녁 시간에는 기본으로 15분 20분정도 대기해야 되요. 

이집은 통삼겹을 파는집인데, 삼겹살에도 육즙이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는 집이에요. 아마도 숯으로 굽다 보니 육즙이 고소하게 입에서 맴도는 것 같아요. 여기선 사람들이 삼겹살을 많이 드시는데 삼겹살도 물론 아주 맛있지만 이집은 생갈비가 진짜진짜 맛있어요. 인천에 부암갈비집 이후로 이렇게 맛있는 생갈비는 처음이에요. 

(인천 부암갈비도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말 통삼겹이죠? 질기지도 않고 정말 부드러워요. 

군침이...

삼겹살 (180g) - 14000원


개인적으로 이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생갈비에요.

씹으면 정말 꼬들꼬들해요.

생갈비 (180g) - 14000원



오목교역 근처에 맛집은 정말로 많지만 제가 자주가는 맛집들로 포스팅해봤어요. 

오목교역 주변에 더 많은 맛집들이 있으면 댓글로 많이 알려주세요!! 
















Posted by 권유